본문 바로가기
음식

[상왕십리역] 센트라스 "마라전설" 마라탕 맛집

by Soyeas 2022. 2. 22.
300x250


안녕하세요!
상왕십리역 센트라스 마라탕 맛집
"마라전설"에 다녀왔어요!
마라탕 입문자들에게 추천!


위치 및 주소
성동구 왕십리로 410

전화번호
02-2297-0711

영업시간
매달 1,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오전 10:00 ~ 새벽 00:00

기타사항
신당역 2번출구
상왕십리역 1번출구


 

마라전설 외관!

마라탕을 일주일에
다섯번 먹는 동생따라서
처음으로 마라탕 먹으러 갔습니다.

"마라전설"
내부는 테이블 3개정도로 매우 작습니다.
배달을 주로하는 매장 같더라구요!

 

메뉴판 &많은 야채와 꼬치들
제일 오늘쪽 하단에 단무지도 있어요!

 

매장에 들어서면 먹고싶은 야채를
쟁반에 담으시면 됩니다!
무게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계산대 옆 저울위에 쟁반을 올리면
무게를 측정하고 가격을 알려주십니다
(꼬치는 별도로 계산됩니다)

그리고 고기 추가를 원하시면
양고기나 소고기를 추가하시고
맵기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고기추가가 있는지 모르고
꼬치를 많이 골라서
고기는 패스 했습니다

담에 방문하면 추가해보고 싶네요

마라탕 맵기 설명!

동생은 2.5단계
저는 1.5단계로 먹었습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편인데
국물이 매운걸 잘 못먹어서
1.5단계로 먹었어요!

신라면 매운정도를 원하시면
1.5 or 2단계를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맵기 1.5단계 마라탕


처음 먹어보는 마라탕인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적당한 맵기에 야채들도 맛있었고
꼬치도 여러종류로 넣었는데
전부 맛있었어요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마라탕 입문자들에게도
딱 맞는 마라탕 맛집이였습니다

인기가 많은 지 계속 배달이 계속 울리고
라이더분들도 계속 줄 서 있더라구요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도
아직 도전못해보신 분들도 드셔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