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여행 온 느낌의 힙한 왕십리 까페 "너디블루(nerdyblue)"
1. nerdyblue 너디블루 위치
주소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12길 15 너디블루 버로우
시간
매일 12:00 ~ 23:00
매주 화요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nerdyblue.house/

이런 곳에 까페가 있어?? 하는 공간에 있습니다.
파란색이 눈에 확 들어오는 외관이고 광고 포스터가 힙한 느낌입니다.
2. nerdyblue 너디블루 내부


내부는 여행온 듯 한 느낌으로 힙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 소파가 있습니다.
내부가 넓지않고 4~5테이블 정도 되어서 회전율은 좋을 것 같지 않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테이블이 꽉차서 나중에 오시는 손님들이 들어오지 못하셨어요
사람이 좀 적을 것 같은 시간대에 방문하셔야 까페를 즐기실 수 있을 것같습니다. 까페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빔프로젝트와 조명 등으로 가까운 휴양지로 여행온 기분이라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3. 너디블루 메뉴 및 후기

메뉴가 사이니즈로 되어 있어서 사진을 다 찍지 못했습니다.
저희는 홀리밀키루이보스티 500ml 7,900원에 구매했습니다!
*1L가 11,900원이었습니다.
[주문]
홀리밀키루이보스티 500ml 7,900원
콜드브루 4,000원
얼그레이스콘 4,500원
총 16,400원


홀리밀키티가 병이 너무 귀엽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500ml를 금방 마셔서 다음에 방문하면 1L를 시킬 것 같습니다.
방문하신다면 밀키티 추천 한번드셔보세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향과 단맛이 어우려져서 만족했습니다

스콘위에 아이스크림과 체리, 크림이 얹어져 있습니다. 스콘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게 특이하게 느껴졌는데
먹어보니까 스콘의 살짝 텁텁함도 잡아주고 여름이라서 시원하게 먹을 수도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한번더 방문한다면 저녁에 방문해서 가볍게 술한잔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오랜만에 집근처로 여행나온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새로운 분위기의 까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