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샐러드] 풀무원 잇슬림 300 추천! 1주차 후기

Soyeas 2022. 3. 25. 22:54
300x250

잇슬림 300샐러드 1일 1식 4주(월~금) 신청 완료!
비용 : 138,000원

매일아침 배송가방에 샐러드와 아이스팩이 배달됩니다!
저는 아침에 배달온 샐러드를 냉장고에 넣고 퇴근 후에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주말에 한 끼는 맛있는걸 먹고 평일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샐러드를 먹으려고합니다. 샐러드가 배부르게 느껴질 때쯤 평일 점심도 다이어트식으로 변경하려고합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풀무원 잇슬림300 배송가방


귀여운 풀무원 샐러드 배송가방입니다. 여기에 아이스팩과 샐러드를 매일 아침 배송해주십니다!
아침마다 샐러드를 배송받으니까 식단관리하기 정말 편했어요!

1일차 두부텐더샐러드 190g(270kcal)

0123
풀무원 잇슬림 300 두부텐더샐러드

저는 두부를 좋아하기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운 샐러드였습니다. 머스타드 드레싱 소스와 샐러드가 찰떡궁합이였어요 양파가 생양파라서 먹을 때 입에 그 생양파 향이 화악 퍼지는 것만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샐러드 양에 대한 언급은 못할 것 같습니다. 저녁에 밥 한공기 반을 먹다가 갑자기 샐러드를 먹으니까 전혀 배부르지가 않고 자극적인 음식만 먹다가 건강한 야채를 먹으니까 머스타드 소스 맛으로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샐러드를 먹고나서도 배가 고파서 결국 사탕을 오물오물하며 배고픔을 달래고 잠이 들었습니다. 차차 샐러드의 건강한 맛과 양에 적응해보도록하겠습니다.

2일차 캐슈넛펜네파스타샐러드 190g(324kcal)

0123
풀무원 캐슈넛펜네파스타샐러드


견과류를 안좋아하는데 캐슈넛은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찢겨진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파스타에 뿌려진 치즈가 그나마 살짝 짠 맛이 나서 다른 야채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리브를 안좋아해서 열심히 올리브만 골라내고 먹었습니다. 소스는 올리브유 발사믹으로 무난하게 어울렸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2일째 저녁을 샐러드로 먹고있지만 아직 적응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양은 여전히 부족하네요 다이어트를 위해서 오늘은 배고픔을 물로 달래면서 잠을 청했습니다. 운동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꼭 식단관리를 해야합니다. 자취하면서 야채를 먹을 일이 없었는데 샐러드를 정기배송받으면서 야채를 많이 먹게되니 확실히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매일 저녁 뭐먹지하는 고민이 줄어든것도 편해서 좋긴하네요 먹는 양이 적응되면 정말 만족할 것 같습니다.

3일차 영양가득곡물콥샐러드 190g(274kcal)

0123
풀무원 영양가득곡물콥샐러드

곡물이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쫀득한 식감이 느껴져서 좋았고 메추리알과 파프리카가 맛있었습니다. 크레미시저드레싱 소스가 고소해서 곡물과 잘어울렸습니다. 역시나 올리브는 먹지않고 골라내서 버렸어요. 점점 샐러드의 야채가 맛있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평소 좋아하는 파프리카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은 소스를 하나만 뿌리고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을 일반식으로 먹어서 그런지 저녁 샐러드가 익숙해지려면 아직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샐러드를 먹고나서 느껴지는 허전함에 초코바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반절 먹었습니다. 아직 저의 자제력이 통제가 안되네요 천천히 다이어트 해야겠습니다. 평생의 숙제같은 느낌이에요 샐러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샐러드가 맛있어서 더 통제가 안된건지 의심스럽긴 하지만 내일은 꼭 열심히 참아보겠습니다.

4일차 트리플빈스콥샐러드 190g(289kcal)

012
풀무원 트리플빈스콥샐러드

샐러드를 먹으면서 병아리콩에 익숙해질 것 같습니다. 병아리콩 무슨 맛으로 먹나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그 맛에 익숙해지고있어요 소스는 올리브 발사믹 소스로 오늘도 소스는 한개만 뿌려서 먹었습니다. 한입 닭가슴살 큐브가 정말 맛있었어요 닭인데 닭이 아니고 햄같은 느낌도 들면서 정말 촉촉하게 맛있게 먹었고 야채들의 맛도 이제 맛있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소스를 많이 하지 않아도 맛있었고 오늘도 곡물 완두콩 렌틸콩이 들어가 있어서 건강하게 먹었습니다.

오늘은 샐러드를 조금 천천히 씹으면서 먹어봤어요 좀 시간을 두고 천천히 먹으니까 약간의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퇴근 후 배고파서 너무 허겁지겁 먹어서 양이 부족했을까요.. 천천히 오래 씹으면서 먹으니까 확실히 전보다 포만감이 더 많이 느껴져서 오늘은 다른 군것질 하지 않고 잘 넘어갈수 있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에 제 몸이 잘 적응해나가길 바래봅니다.

5일차 단호박리코타치즈샐러드 190g(213kcal)

012
풀무원 단호박리코타치즈샐러드

달달한 단호박과 리코타치즈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흑임자 소스가 고소하고 달아서 오늘은 소스를 두개 다 먹었습니다. 리코타 치즈와 야채를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리코타 치즈가 조금더 양이 많았으면 했지만 그럼 칼로리가 올라가서 다이어트 샐러드가 아니겠죠.. 단호박무스도 야채들이랑 먹기에 좋았습니다. 단호박은 조금 딱딱했어요 조금더 익혀서 더 부드럽게 올려주시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맛은 단호박의 단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크랜베리가 쫄깃하고 시큼한 맛이 있어서 너무 달지않게 맛을 잡아주는 것같아서 좋았습니다. 매우 만족했던 샐러드입니다

저는 풀무원 잇슬립 300 샐러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미 지인에게 추천했더니 지인도 다음주부터 신청해서 먹는다고 하네요
편리하고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계속 이용할 것 같습니다.

300x250